차 문화에 관심 있으신 분이라면 돈의문박물관마을에 가보시면 좋을 거 같네요. 한옥에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사부작차부작, 사차원 프로젝트 차문화마켓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다양한 셀러들의 중고다기를 구경하고 여유롭게 차회도 즐겨보시는 시간이 되시도록 자세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정
2024. 5. 25.(토) ~ 26.(일) 11:00 -18:00
5월 25일(토) 18:00 - 22:00 야간행사_정동야행
장소
돈의물잘물관마을 일대
사차원문화마켓 "사부작차부작"은 마켓, 차회, 체험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중고다구 마켓에는 중고 다구를 판매하는 마켓으로 다양한 차인들의 이야기가 담겨있어요. 골동 마켓은 골동 다구를 판마해는 마켓이며, 차 마켓은 차 관련 용품을 판매하는 마켓입니다. 특히, 차인들 뿐만 아니라 돈의문박물관마을을 방문하는 많은 분이 선호할만한 제품으로 구성될 예정이니 기회가 된다면 꼭 참석해 보고 싶네요.
차회는 9종의 귀한 차(골동보이처, 흑차, 한국명차, 무이암차, 대만오룡차, 홍차, 침향차, 백차, 캐주얼차회)를 체험할 수 있는 명품 차회로 사전예약자에게는 15%할인을 한다고 하니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차회 모집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5월 9일 22시부터 5월 23일 18시까지 모집한다고 합니다. 차회 티켓 구매 링크는 하단에 공유하니 관심있으신 분은 서둘러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차를 사랑하는 모든 차인들께 특별한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쉽게 접할 수 없는 9종의 차를 맛 볼수 있는 스페셜 찬스입니다. 총 9개의 차회를 한자리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대규모 차회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참석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