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을 하다 보면 오락가락 궂은 날씨로 실내 여행을 고민하신 적 많으시죠? 특히 아이와 함께라면 날씨에 영향을 많이 받게 되니 실내 여행을 알아보게 되는데요. 이번에는 제주에 핫한 동물원이 있어 소개드려요. 캐니언파크는 동물과 교감할 수 있는 제주 실내동물원으로 최대 규모를 자랑합니다. 또한, 신비한 동물친구들이 모여있는 캐니언파크 제주는 50여 종 200여 마리의 다양한 동물들과 교감하고 만져보면서 먹이 주기 체험까지 할 수 있어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입니다.
캐니언파크 제주
캐니언파크는 제주 국제공항 차로 10분이면 갈 수 있는 곳으로 여행의 시작과 마지막을 장식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제주도 실내 동물원 캐니언파크는 1층부터 3층까지 총 3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유모차 반입은 불가합니다.
●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삼무로 51
● 이용시간
평일 12:00 ~ 19:00, 주말 11:00 ~ 20:00(입장마감 19: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36개월 미만 무료
● 요금 정보
유료, 주중입장권(인터넷예매가 기준) 12,000원, 주말입장권(인터넷예매가 기준, 공휴일포함) 14,000원, 주중 나이트사파리(17시 이후) 7,500원, 주말 나이트사파리(17시 이후, 공휴일포함) 9,500원, 주중 제주도민 입장권 10,000원, 주말 제주도민 입장권(공휴일포함) 12,000원, 정상 구매가 19,000원
● 주차장
캐니언파크 건물 지하에 전용 주차장이 있지만 주차 공간이 매우 협소해요. 주차는2시간 무료입니다. 바로 계단이나 엘레베이터 타고 1층으로 오면 바로 캐니언파크입니다.
제주 실내 동물원
입장하기 전에는 기념품 샵도 있구요. 1층에서는 별밤협곡이라는 이름의 체험으로 카약 체험은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카약을 타고 장난감 물고기를 뜰채로 잡는 체험을 할 수 있는데, 가격은 1인 3,000원입니다. 조그많게 닥터피쉬 체험하는 공간도 있어요. 식당도 있어 간단히 식사까지 해결할 수도 있어요. 다양한 먹거리, 놀 거리까지 있어 아이와 함께 실내 여행으로 추천드립니다.
2층에서는 다양한 동물 친구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밀웜과 채소 등 먹이 체험을 하며 동물과 교감할 수 있는 시간이더라고요. 아이들에게 정말 좋은 경험이 되었어요. 2층에는 귀여운 고양이 집도 있어서 들어가서 직접 만져보고 놀이할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고요.
3층에서는 실내 놀이터에는 미끄럼틀, 트램펄린, 볼풀장 등 아이들 놀 거리가 다양하게 있어서 키즈 카페 못지않게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기에 너무 좋더라고요.
제주공항에 도착하셔서 특별한 일정이 없으시거나, 공항가는 길 약간의 시간이 남으신다면 적극 추천드려요. 특히, 사육사가 상주하고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라면 더욱 좋습니다. 단지, 동물원이라 냄새가 나긴 하지만 비오는 날에는 실내 이색코스로 캐니언파크를 구경하는 것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